SGA서울게임학원 지식콘서트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SGA서울게임학원 지식콘서트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학원(SGA)이 취업지원 시스템의 일환으로 매달 진행하는 지식콘서트를 오는 6월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식콘서트는 SGA가 자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취업 관련 강연으로 실무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현업 게임개발자에게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앞선 콘서트에는 많은 SGA 게임학원 재학생들이 참여해 호평 속에서 마무리를 했으며, 이번 지식콘서트는 블레이드&소울 시스템 파트장 출신인 현재 콰트로기어의 이석호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주제는 ‘파워 취업! 파워 창업!’으로 취업부터 창업까지 모두 겪어본 이석호 대표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강의가 끝나면 추첨을 통해 강연에 참석한 학생을 대상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SGA 관계자는 “지식콘서트는 매달 다른 강연자가 다른 주제를 다루고 있지만,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와 실무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는 본질은 항상 같다”며 “이제 취업 시즌이고 앞으로 게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우리는 학생을 위한 더 많은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SGA서울게임학원은 게임개발교육기관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실무에 필요한 특강을 열고 있다. 서울게임학원은 국비지원으로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국비지원게임학원으로,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10~2019.09)을 획득했다.

또한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도 부산 및 경남의 예비개발자를 위한 최상의 교육과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일 무료 예약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