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오전  예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자유한국당 김학동 예천군수 후보가 6.13 지방선거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제공: 김학동 선거캠프)
지난 24일 오전 예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자유한국당 김학동 예천군수 후보가 6.13 지방선거 후보등록을 하고 있다. (제공: 김학동 선거캠프)

‘새로운 예천! 이제는 경제!’ 슬로건

[천지일보 예천=장덕수 기자] 자유한국당 김학동 예천군수 후보가 24일 오전 예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6.13지방선거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침체된 예천 경제 활성화를 군정의 최대 목표로 삼겠다”며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오랜 세월 동안 선거로 인한 군민들 간의 갈등을 완전히 치유해 통합과 화합의 새로운 예천을 열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후보는 “두 번의 아픈 실패는 정치 초년생이 아닌 연륜이 묻어나는 정치인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됐다”며 “이번 6.13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예천군수 공천자로서 새로운 예천을 만들기 위해 꼭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네거티브 선거를 지양하고 예천의 발전을 위한 정책대결을 통해 군민들의 검증을 받는 정책선거를 거듭 강조했다.

김학동 후보는 ▲기업하기 좋은 예천 건설 ▲ICT를 연계한 농축산의 6차 산업화 적극추진 ▲예천을 경북 최고의 학군으로 육성 ▲구도심과 상설시장을 경제중심지로 육성 ▲전통과 청정자연이 함께하는 문화관광 도시 육성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