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이 호주 골드코스트 현지에서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 인터넷 전화찬스 할인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하는 만큼 세부어학연수 또는 호주 어학연수를 8주 이상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적용된다”며 “필리핀연계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준비자들은 특히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경제적 사정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농장에서 먼저 일을 하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들의 적극적인 문의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 현지 필리핀 어학원은 CPILS어학원, 엘사어학원, CIJ어학원, 셀라어학원, 필인터어학원이 포함돼 있다. 필리핀 아이엘츠 및 최대 규모 어학원 중 한 곳인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또한 최저가로 등록 가능하다.

특히 호주 골드코스트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초기 정착 서비스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호주 골드코스트는 호주 데미페어 프로그램 준비자들에게 최고의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 대표 인터넷전화(070-4200-6416) 또는 카카오톡 ‘이션’을 추가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은 필리핀 가족연수, 세부영어유치원 소개, 호주 가족연수, 호주 영어캠프, 세부 가족연수, 초등학생 영어어학연수, 호주데미페어,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연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