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기초영어부터 시작하는 종합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가 5월부터 새로운 ‘올패스 슈퍼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총 수강기간 2년 ▲제일약품 비타민B 영양제 1박스 ▲수강 교재 3권 ▲원어민 화상영어 1개월 수강권 등 알찬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가루쌤영어는 타 인강과 달리 한 번의 수강으로 알파벳·발음기호 읽는 법부터 영어회화 독학까지, 기초부터 순차적으로 레벨업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영어왕초보자를 위한 영어왕초보 영어회화부터 자주 사용되는 동사, 영어문법인강, 독해, 성인영어학습지 등 총 25가지, 500강 이상의 강의가 마련돼 있어 다각도로 학습이 가능하다.

전체 강좌 카테고리는 ▲TOP1. 영어읽는법 ▲TOP2. 영단어 ▲TOP3 영어회화 ▲TOP4 영문법 ▲TOP5 미디어영어/토익으로 총 5가지로 구성돼 있다.

제대로 된 영어공부를 하기 위한 자세한 문의는 밀가루쌤영어(www.milgarussem.com) 혹은 고객센터(1599-9783)로 연락하면 가능하다.

한편 밀가루쌤영어는 2년 연속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우수콘텐츠로 인정받은 영어인강이다. 특별히 밀가루쌤이 직접 수강생들의 학습일지, 숙제 등을 검토하는 시스템도 우수콘텐츠로서 한몫하고 있다. 현재 밀가루쌤영어는 학습일지를 꾸준히 작성할 경우 수강료 환급(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