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임원들, 핫 트렌드 동영상 매일 받아본다” (제공: 휴넷)
“CEO·임원들, 핫 트렌드 동영상 매일 받아본다”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직장인을 위한 데일리 지식영상 서비스 ‘휴넷 CEO’의 연회비를 10만원(정가 50만원)으로 대폭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휴넷 CEO’는 직장인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 지식과 정보가 매일 10분 내외의 영상 콘텐츠로 제공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출시 3년 만에 누적 회원 수 3만명을 돌파했다.

‘휴넷 CEO’는 매일 아침 직장인에게 필요한 경영, 리더십, 과학기술, 트렌드 등의 지식을 10분 내외 짧은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경영, 리더십, 인문역사, 이슈&트렌드, 라이프&컬쳐, 이노베이션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6개 분야의 영상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매일 바뀌는 각 주제에 대해서는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브리핑 강의를 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콘텐츠는 매일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되며, 원하는 시간에 앱과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어 수강 편의성을 높였다. 모바일 시청이 가능해, 출퇴근 시간 등 언제 어디서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휴넷 CEO’를 수강 중인 이수진 대리는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는데 쫓아가는 게 버거울 때가 많았다. 직장인들은 일하는 시간 외에 시간을 투자해 공부하기는 쉽지 않은 게 현실“이라며 “저처럼 트렌드는 따라가야겠고, 시간은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