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신제품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오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공: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신제품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오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제공: 금호타이어)

바람막이·블루투스스피커 등 제공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금호타이어가 신제품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오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마제스티9을 4본 구매한 고객에게 ‘PING 바람막이 골프쟈켓’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하나를, 2본 구매한 고객에게는 ‘강화섬 쌀(4kg)’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마제스티9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PEN’ ‘삼성 갤럭시S9’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6일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가진 ‘2018 금호타이어 신제품 설명회’에서 차세대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마제스티9(Majesty9) SOLUS TA91’을 공개했다.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한층 강화했다. 금호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을 완성시키는 최고급 컴포트 성능을 표현하고자 제품 이름에 최고의 숫자 9를 붙였다.

마제스티9은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한 첨단 신소재를 적용했으며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해 안전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최적의 패턴 블록 배열을 통해 특정 주파수의 소음을 억제하고 소음분산을 최적화시키는 ‘사운드 하모니 테크놀로지(Sound Harmony Technology)’를 적용해 소음을 감소시켰다.

마제스티9은 16인치부터 20인치까지 총 47규격의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LF쏘나타, K5, SM7 등의 준중형/중형 세단부터 EQ900, K9 같은 대형 세단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벤츠 S클래스, 아우디 A8, BMW 7시리즈 등 수입 고급 세단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