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장갑 Cool II (제공: FiT39)
여름 골프장갑 Cool II (제공: FiT39)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FiT39 골프장갑 라인업 중 Cool II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FiT39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확실한 품질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FiT39라인 중 ‘여름용’으로 출시된 Cool II 라인의 판매량이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FiT39만의 Cool II 라인은 장갑 손바닥 부분에 구멍이 있어 손에 차는 땀과 자외선을 막아 주는 기능성 메쉬 소재와 특허받은 Air Thru 기능으로 무더위와 습한 계절에도 골퍼들이 즐겁고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평소에 땀이 많은 골퍼들도 Cool II 라인을 선호한다. 색상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레드/화이트, 오렌지/화이트, 핑크/화이트부터 남성분들한테 어울리는 네이비/화이트, 블루/화이트 등이 있으며, 사이즈는 SS(15~17호)부터 XL(27~29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FiT39 판매량 추이를 살펴보면 여성은 레드/화이트를 가장 선호하며, 남성은 네이비/화이트를 선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FiT39 Cool II 라인은 4월말부터 다양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행 중이며, Cool II 패키지도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