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후기 산업기술대학원 신입생모집 포스터 (제공: 목포대)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7
목포대 후기 산업기술대학원 신입생모집 포스터 (제공: 목포대)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7

[천지일보=김미정 기자] 국립목포대학교 산업기술대학원은 오는 6월 4~15일 2018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석사과정 8개 학과에서 12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별 전공은 기계공학, 조선해양시스템공학, 신소재공학, 식품공학, 전기공학, 컴퓨터공학, 환경공학, 건축학, 조경학, 한옥학, 토목공학, 해양수산자원, 정보보호 등 13개 전공이다.

원서접수는 창구(방문) 접수를 하며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합격 후 수업은 학기 중에 야간수업을 하고 논문을 제출하여 통과하는 경우 4학기로 졸업이 가능하며 무논문의 경우 5학기를 이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전형방법 등 입학문의는 산업기술대학원 홈페이지 및 행정실로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목포대 산업기술대학원은 2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모든 것이 열려 있고 자기 개발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부전공에 관계없이 모든 전공에 지원이 가능하고 졸업 후 대학원 박사과정에도 일반대학원 석사졸업자와 동등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이런 열린 교육시스템을 통하여 재교육 기회를 부여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해 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