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실시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7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제공: DB손해보험)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가수 겸 배우 윤아와 지진희를 활용한 TV CF 런칭을 기념해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사이트에서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며 DB손해보험의 새로운 TV광고를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과 쉽게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벤트는 ‘TV CF 공유’ 이벤트와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 이벤트 총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TV CF 공유’ 이벤트에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에 CF영상을 공유하게 되면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쿨한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모바일 쿠폰’과 ‘스프라이트 캔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신에게 먼저인 것은 무엇인가요’ 빈칸 넣기 이벤트에서는 자신에게 소중한 것을 빈 칸에 채워 넣으면 추첨을 통해서 BIG 경품 ▲다이슨 공기청정기 ▲프로미 보조배터리 ▲던킨도너츠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외에도 가족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주는 ‘가족사랑사진관’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만화로 전하는 ‘가족사랑툰’ 등을 진행함으로써 가족사랑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