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홈쇼핑 런칭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홈쇼핑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사진 (제공: 종근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7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사진 (제공: 종근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7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락토핏의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1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유산균의 장내 생존률을 높이고 다양한 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종근당건강과 한국유산균프로바이로틱스학회가 공동 연구개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유산균을 보호하는 특허 공법인 프롤린(PFM) 배양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살아갈 수 있도록 안정성을 높였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생후 2주 이내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 유래한 유산균 3종을 추가로 함유해 유산균의 성장과 장내 생존 환경을 함께 개선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연령대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어 락토핏 브랜드의 대표 품목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런칭 방송은 18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 종근당건강은 런칭을 기념해 이날 방송에서 제품을 할인된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