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맥스-고려대학교 전국 대학 동아리 배드민턴 대회. (제공: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제3회 맥스-고려대학교 전국 대학 동아리 배드민턴 대회. (제공: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제3회 맥스-고려대학교 전국 대학 동아리 배드민턴 대회(고대배)가 6월 2일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배드민턴 용품 업체인 ‘맥스 스포츠(맥스)’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고대배는 전국 단위 선수출신을 제외한 대학 배드민턴 동호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대배에는 메인 스폰서 맥스를 비롯해 서브 스폰서인 퓨리피, 매니아콜렉션, 타미카퍼, 키모니, 잠스트 등과 함께 젊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가 있는 홍보 이벤트도 진행된다. 작년 2회 참가자에 의하면 "푸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드민턴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밝혔다.

고려대학교 국제스포츠학부 스포츠 의학 동아리 ‘CNS’가 대회 의무 본부에서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대회의 안전 부분을 담당하며, 스포츠 의료용품 브랜드 ‘국제테이핑’이 테이핑 서비스 부스를 운영하여 참가자들의 부상방지에 많은 노력을 기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대회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고대배는 지난 2016년 대학생들의 배드민턴 참여 활성화와 스포츠 이벤트 개최 실무 경험을 위한 목적으로 시작됐다. 고대배는 고려대학교 국제스포츠학부 학생회 주최 학부 배드민턴 소모임 ‘헤어핀’ 주관으로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대회 전반의 기획 및 운영 스태프로 참여하고 있다.

대회를 총괄하는 이용준(국제스포츠14) 학생은 “많은 대학생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대회를 통해 소중한 대학 생활에 큰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대학 동호인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대회문의는 대회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reaBadminton/) 또는 대회 카페 홈페이지 (http://cafe.daum.net/koreauniv-hairpin)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