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KT 모델들이 홍익대학교에서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5
지난 14일 KT 모델들이 홍익대학교에서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제공: KT)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5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KT가 ‘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Y 캠퍼스 어택은 KT가 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Y데이터박스는 KT 롱텀에볼루션(LTE)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턱’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9월 4일까지 가입 고객 전원에게 LTE 데이터 500MB를 제공한다.

Y캠퍼스 어택은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18일 서강대 ▲19일 연세대 ▲24일 고려대에서 열린다. 특히 홍익대, 서울시립대, 고려대에서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의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이 열린다.

아울러 ‘Y데박이 쏜다’ ‘Y슈팅 챌린지’ ‘Y데박 인증샷 찍기’ ‘Y데박 퀴즈’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영화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이용권, 미니 빔프로젝터 등 경품이 들어있는 ‘Y데박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일러스트 에코백, 고급 칫솔치약 세트 등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