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존에서 진행될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 포스터 이미지. (제공: 토니모리)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존에서 진행될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 포스터 이미지. (제공: 토니모리)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토니모리가 지난 3월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비투비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본격 가동한다. 토니모리는 오는 17일 오후 5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브랜드 모델 비투비(BTOB)와 함께하는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투비가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한 이벤트존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는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14일까지 사전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회원이라면 1만원 이상, 토니블랙 회원이라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5일 오후 토니모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를 통해 상세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비투비의 데뷔 후 첫 화장품 모델 활동이자 긴 공백기 중 완전체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은 것으로 생각된다”며 “팬사인회를 통해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비투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