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성애 기자] 이달 마지막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서울시 영등포구)는 오는 19일까지 지하 2층 특별행사장에서 ‘이랜드 패션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13일부터 19일까지 가디건을 비롯한 바지, 티셔츠, 니트를 80% 할인 판매한다. 의류 브랜드 ‘더데이’와 ‘투미’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http://www.timessquar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개점 1주년을 맞은 종합쇼핑센터 눈스퀘어(서울시 중구)는 ‘해피 눈 페스티벌(Happy NOON Festival)’을 개최한다.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스파이, 스티브매든, 펩시, 제시카심슨, 풋락커, LEVEL5 등 총6개 브랜드가 매장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매일 낮 12시를 ‘해피 해피 눈(정오) 타임(HAPPY HAPPY NOONTIME)’으로 정해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푸드(해산물) 전문 레스토랑 토다이(ToDAi)에서는 주민등록증 기준으로 이달 생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칠레산 고급 와인 한 병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눈스퀘어트위터 오픈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을 증정하고 특별 문화초대 이벤트로 거플 총 40쌍에게는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뮤지컬 공연 티켓을 지급된다.

▲ 개점 1주년을 맞은 종합쇼핑센터 눈스퀘어의 ‘해피 눈 페스티벌’ 포스터 (자료제공: 눈스퀘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