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들어 무선인터넷인 KT와이브로와 SK와이브로를 일정기간 이용하면 최신사양의 넷북뿐만 아니라 아이팟터치(ipod) 2.5세대까지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KT 쇼와이브로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을 제외한 5대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 한해 와이브로망 안정화차원에서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이브로 서비스안정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사용기간도 약정기간에 포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5대 광역시나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의 고객이면 이 기회를 노려볼만 하다.

쇼와이브로 무료 대상고객은 8월1일부터 9월 30일 까지 가입하는 5대광역시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고객대상이며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예를 들어 8월 1일 가입하는 고객은 10월 31일까지 최대 3개월을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9월 30일 가입하는 고객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입계획이 있다면 미리 가입 후 무료혜택을 받는 게 현명하다.

와이브로 서비스중인 서울 경기지역 가입고객에게는 현재와 같이 가입 후 14일간 와이브로 무료 사용기간을 제공한다.

SHOW와이브로를 활성화하고자 와이브로 결합 상품으로 공짜넷북(미니노트북)을 판매중인데 해당 넷북브랜드로는 TG삼보, 삼성, LG, ACER, HP, 도시바, 애플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들이다.

KT와이브로서비스 결합넷북으로 애플의 유명한 멀티미디어 기기인 2.5세대 아이팟터치 또한 공짜로 가질 수 있는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36시간 동안의 음악 재생이나 6시간 동안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과 동영상, 게임을 이동하며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대성을 아이팟터치는 가지고 있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서비스( http://www.wibroservice.co.kr/)를 통하면 되는데 가입비면제, 와이브로 14일무료, 와이브로 단말기 무료, 배송비 무료 뿐 아니라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키보드스킨, 헤드셋, 충전케이블 등 넷북만큼이나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KT와이브로 요금제 중 30G/50G 요금제를 사용시에는 전국 맥도날드, 롯데리아, 스타벅스, 패밀리마트, 각대학가, 시내번화가 등 네스팟 무선인터넷존에서 무선인터넷을 무료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네스팟팝(NESPOP POP) 서비스가 적용된다.

또한 SK 와이브로의 공짜넷북(미니노트북) 대상기종으로는 HP MINI5101, 소니 바이오 W213, MSI X340과 U135, LG 엑스노트 X140, 삼성 센스 N150과 NC20 등 최신형 브랜드넷북 들이다.

SK와이브로의 공짜넷북(미니노트북) 신청은 온라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K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ad.co.kr/)를 통하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

SK와이브로는 가입 시 공짜넷북(미니노트북) 뿐 아니라 채권보증료와 가입비 면제,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배송료 무료 등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삼성넷북을 구매한 고객한테는 100만원 상당의 무료 인터넷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삼성넷북을 구매한 고객한테는 특별이벤트 진행으로 100만 원 상당의 무료 인터넷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강의내용은 초급형인 윈도우 사용법부터 고급단계인 html 태그교실, 프리젠테이션까지이며 MOS(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워드) 워드프로세서, 포토샵CS3, TOEIC자격증과정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