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이벤트. (제공: 이션)
Big 이벤트.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어학원 연계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준비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이 호주 도착을 기념해 호주 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 BIG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창윤 이션 대표는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는 호주 골드코스트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하는 만큼 호주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에 대해 모든 걸 알려주겠다”며 “호주 골드코스트로 온다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이벤트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 골드코스트 최고 명문 어학원 인포럼어학원(Inforum education)이 주가 된다.

인포럼 어학원 12주 등록자에게는 1주 무료 수업 제공 및 무료 픽업, 무료 서핑수업, 무료 바리스타 코스가 지원되며, 추가로 RSA 과정도 원하는 학생들에 한해 제공된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필수 자격증들로 구성된 코스다.

또한 엑티비티 과정으로 호주워킹홀리데이 이력서 무료 첨삭 및 샘플 제공, 좋은 이력서를 만들기 위한 팁 들을 제공한다.

이외 비즈니스 과정 특화로 일주일에 2일만 다녀도 가능한 저렴한 이글 아카데미(Eagle Academy)는 일하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 현지 학생들에게 인기다.

추가 혜택으로 호주 골드코스트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초기 정착 서비스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알선 프로그램, 호주심카드 그리고 호주은행계좌 등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골드코스트는 호주 데미페어 프로그램 준비자들에게 최고의 호주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유명 관광지로 호주 바리스타 과정과 호텔 인턴쉽 취업에도 용이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션유학 대표 카카오톡(ID: ESION12) 추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준모’ 가입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은 시드니어학원, 브리즈번어학원, 멜버른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필리핀어학원, 세부어학원, 호주데미페어,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 호주워킹홀리데이보험 등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