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겨울 수박씨닷컴 영어캠프가 미국 오렌지카운티의 ‘Vineyard Christian School’에서 열린 가운데 캠프 참가자와 현지 학교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다. (제공: 수박씨닷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8
2017년 겨울 수박씨닷컴 영어캠프가 미국 오렌지카운티의 ‘Vineyard Christian School’에서 열린 가운데 캠프 참가자와 현지 학교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다. (제공: 수박씨닷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8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미국·영국·뉴질랜드·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되는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7년째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수박씨닷컴은 질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학교와 쾌적하고 안전한 숙소를 엄선해 매년 여름과 겨울 자체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미국 영어캠프

‘미국 영어캠프’는 미국 서부 교육청 산하 공립학교(Orange View Middle School)에서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캠프의 주제는 창의융합형 수업을 위한 ‘과학 체험’이다. 참가자들은 미국 학생들과 함께 태양열 자동차를 만들고, 관찰·실험·해부 등 생물학 실험을 직접 해보면서 영어실력은 물론 과학적 지식도 쌓게 된다. 학교 수업 외에 5박 6일간 미국 서부 투어도 할 수 있다.

◆영국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남부 햄프셔 지역에 위치한 사립학교(Hampshire Collegiate School)에서 3주(7월 22일~8월 11일) 또는 4주(7월 24일~8월 20일)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유럽에서 온 학생들과 함께 수준에 맞는 참여형 영어수업을 받고, 기숙사 생활을 통해 다양한 문화교류의 기회도 넓힐 수 있다. 일주일간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4개국 유럽 문화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뉴질랜드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위치한 교육청 산하의 공립학교(Westminster Christian School)에서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발표 및 토론 중심의 정규 수업에 참여하고, 방과 후에는 뉴질랜드 선생님과 리더십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멘토링 수업을 이어간다. 이밖에 미니골프나 크리켓 등 스포츠 활동을 체험하고, 오클랜드 유명 관광지를 탐방하는 시간도 갖는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남단 조호르바루에 위치한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에서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9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수업은 영어권 국가 원어민 선생님들과 하루 8시간 수준별, 영역별 1:1 집중학습 형태로 진행된다. 수업 외에 싱가포르의 유니버셜스튜디오, 레고랜드, 마리나베이, 센토사섬 등에서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미국과 뉴질랜드는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 영국은 기숙사, 싱가포르&말레이시아는 리조트에서 머물게 된다.

캠프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5일까지 수박씨닷컴 사이트에서 받는다. 각 나라별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캠프 비용은 일반적인 단기 영어캠프 상품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수박씨닷컴은 오는 6월 7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박씨닷컴 온라인 수강권과 영단어학습 프로그램 이용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수박씨닷컴 영어캠프 담당자는 “영어캠프는 단순히 외국어를 배우는 기회를 넘어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을 사귀면서 자신을 계발하는 시간도 될 수 있다”며 “짧은 기간이지만 현지에서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배운 내용을 매일 조금씩 연습해본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7년 겨울 수박씨닷컴 영어캠프가 미국 오렌지카운티의 ‘Vineyard Christian School’에서 열린 가운데 캠프 참가자와 현지 학교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다. (제공: 수박씨닷컴)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