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해 국내외 전 성도 20만여 명을 대상으로 계시록 전반에 관한 ‘새언약 이행 시험’을 치렀다. 사진은 맛디아지파 청주교회 성도들이 시험을 치르고 있는 모습.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7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해 국내외 전 성도 20만여 명을 대상으로 계시록 전반에 관한 ‘새언약 이행 시험’을 치렀다. 사진은 맛디아지파 청주교회 성도들이 시험을 치르고 있는 모습.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7

신천지는 하나님이 신약에 약속하신 대로 창조된 새 하늘 새 땅이다(계 21장). 이는 2000년 전 구약을 이루신(요 19:30) 예수께서 자기 피로 새 언약을 하신 계시록의 말씀대로 이루신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이전 것이 아니다. 

예수님이 구약대로(렘 31장) 새 일 창조를 위해 씨를 뿌리셨고(마 13장), 이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기 위해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시고 오늘날 다시 오사 추수하여(계 14:14~16) 인치시고 12지파 14만 4천명과 흰 무리를 창설하시는 것이다(계 7장). 이는 예수님이 유월절 밤 새 언약을 하신(눅 22:14~20)대로 자기 피로써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과 백성으로 삼으시는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이다. 이같이 신약의 약속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루어진 실체가 곧 신천지예수교회(신천지)이다. 우리 신천지예수교회는 신약의 말씀대로 이루어졌고, 말씀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은 하나도 없다.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증거이다(요 8:47).

우리 신천지가 말한 것은 온전한 진리이다. 진리가 아닌 것이 있으면 말하라. 우리가 진리를 말하매, 진리가 아닌 거짓 증거를 한 자들이 자기의 거짓이 드러나게 되므로 진리로 나아오지 못하는 것이다. 또 우리 신천지가 성경대로 창조되지 않은 것이 있으면 말하라. 

계시록을 가감하고 그 뜻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 계시록대로 창조된 것을 안다고 하는 말은 거짓이다. 새 언약인 계시록대로 창조되지 못하면 천국에 들어갈 자가 없고 구원받을 자도 없다. 

신천지 성도는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으며, 계시 말씀으로 인 맞았고 약속의 나라 12지파가 되었으며, 예수님의 피로 사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계 5:9~10)이 되었다. 이것이 피로 언약한 새 언약의 실체이다. 신천지인(新天地人)들 중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로 나지 아니한 자는 없다. 

신천지인 외 그 누구도 계시록의 성취 실상이 손에 잡힌 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있으면 말하라. 우리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된 천민(天民)들이다. 확인하라. 

신약에 예수께서 하나님의 씨를 뿌리신 것도(마 13장), 자기 피로 유월절에 새 언약을 하신 것도(눅 22:14~20), 오늘날 계시록의 약속대로 추수하시는 것도(계 14:14~16), 인치시는 것도(계 7장) 하나님의 약속의 나라와 민족을 이루기 위함이다(계 21장, 계 14장, 마 8:11~12 참고). 이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구원받는다(계 1:1~3 참고).       
                         
2018. 5. 7  
신천지예수교회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