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워드파이)
워드파이 사용 모습 (제공: 워드파이)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어린이 영어단어 스마트 학습기 ‘워드파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워드파이 1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드파이 LMS 서비스(Learning Management System)는 초등 영단어 학습의 필수 요소인 ‘반복’과 ‘따라하기’를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영상을 통해 노래를 들으며 영어단어의 쉽고 빠른 암기를 도와주는 신개념 학습 시스템이다.

최근 교육과 재미, 두 가지 요소가 충족되는 선물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늘면서 새로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아이들의 놀이 본성을 바탕으로 초등학교 필수 영단어 학습이 가능한 워드파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워드파이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초등학교 필수 영단어 총 4천 단어 학습이 가능한 워드파이 온라인 LMS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지급을 시작했다.

워드파이 플러스 정종환 대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노래와 율동, 그리고 게임을 학습과 조화시킨 ‘워드파이’는 실제 창원교육지청 소재 3개 학교를 실험한 결과 30분 만에 160%의 실력이 향상되는 사실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이제는 필수 아이템이 돼버린 스마트기기를 멀리하게 하는 것보다는 어릴 때부터 올바른 사용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앞으로 스마트 선물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워드파이 가정의 달 1달 이벤트 쿠폰 구매는 워드파이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