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전문학교 실습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LOY전문학교 실습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국비지원 무료교육(전액무료)과정인 컨벤션연회실무자 수강생을 모집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컨벤션 연회실무자양성과정은 21세기 각광받는 글로벌 서비스 산업인 컨벤션 산업의 연회 실무를 특성화한 교육과정으로 컨벤션 센터, 호텔, 관광, 외식 등 다양한 사업과 연계돼 있는 컨벤션 연회를 관리하고 실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만 15세 이상의 취업 준비생,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 중 주간 수업 가능자,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지 않은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대학교 및 전문대학 최종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 등에 진학하지 않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파티이벤트·푸드디자인 전공 개설 교육기관으로 12개의 학위취득과정과 실업자국비지원과 재직자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 직장인근로자카드훈련,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탄탄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실시하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론에 치우치는 것이 아닌 현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으며, 해당 수업은 프라이빗 이벤트부터 대규모 컨벤션 연회까지 실제 이벤트 현장을 반영한 훈련교과로 편성돼 있으며 단순한 커리큘럼의 나열이 아닌 300여개 산학협력기업의 현장 전문가 특강 및 취업지원제도까지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한편 LOY학교가 모집하고 있는 컨벤션 연회실무자양성과정은 오는 6월 18일 개강 예정이며, 10월 15일까지 주중(월~금)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은 이는 자비부담금 없이 전액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회의·전시·이벤트실무자양성과정 등의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