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캠코 권남주 경영본부장(뒷줄 왼쪽에서 8번째)을 비롯한 직원들과 캠코브러리 이용 어린이들이 함께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캠코)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4
3일 캠코 권남주 경영본부장(뒷줄 왼쪽에서 8번째)을 비롯한 직원들과 캠코브러리 이용 어린이들이 함께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캠코)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가 지난 3일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시지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활동에서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캠코 권남주 경영본부장을 비롯한 직원 15명과 캠코브러리 8호점(한울타리 지역아동센터)을 이용하는 어린이 15명 등 총 30명이 함께 빵을 만들어 부산진구 노인장애인복지관 등에 전달했다.

특히 캠코는 이날 봉사활동을 함께한 어린이들을 위해 문구세트를 깜짝 선물로 전달하는 등 어린이날을 앞둔 아이들에게 두 배의 기쁨을 선사했다.

권남주 캠코 경영본부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나눔의 기쁨과 즐거움을 체험하면서 배려할 줄 아는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캠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국민과 상생·발전해 나가는 따뜻한 금융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문창용 사장의 ‘개방·혁신·상생’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의 문화적 성장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희망울림프로그램’ 운영 ▲지역아동센터 내 ‘캠코브러리’ 작은 도서관 설치 ▲부산지역대학생 취업 역량강화 네트워크 BUFF 지원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 제작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