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 아레나 for 카카오’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 아레나 for 카카오’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나다게임즈(NADA Games, 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 아레나 for kakao’를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

‘데빌메이커: 아레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모바일게임 팬들에게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 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지난해 설립된 스타트업 개발사 ‘나다게임즈’가 선보이는 최신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과 연결성을 갖춘 스토리를 중심으로, 피규어와 일러스트가 접목된 형태의 독창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종을 수집, 육성해 캐릭터 간 상성과 배치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 간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및 ‘아레나’ 등 PvP 콘텐츠는 물론 전작의 콘텐츠를 모티브로 한 ‘심연의 성전’ 및 게임 시나리오를 웹소설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 아레나’ 출시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초 접속일부터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최고 등급 캐릭터 ‘디아블로’ ‘악마석 200개’ ‘신기석 20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픈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최초 접속일부터 7일 내에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할 시 최고 등급 캐릭터 ‘제우스’를 선물하며,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따라 ‘최고 등급 캐릭터 소환권’ 및 ‘골드 2만 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