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표 활명수X게스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제공: 동화약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30
부채표 활명수X게스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제공: 동화약품)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30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광렬)이 글로벌 패션브랜드인 ‘게스(GUESS)’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동화약품과 게스코리아홀딩스는 티셔츠, 데님팬츠와 데님백 등 총 6종의 캡슐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동화약품의 ‘부채표’와 ‘게스’ 고유의 DNA인 삼각로고를 스트릿 감성으로 재치 있게 융화시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부여하고 중장년 층에게는 친숙한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121년간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더욱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채표 활명수X게스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내달 1일부터 전국의 게스 직영점 및 게스몰, 원더플레이스 명동점에서 판매된다.

한편 동화약품은 창립 116주년이었던 지난 2013년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활명수 기념판을 출시한 이후 카카오프렌즈 기념판, 쇼미더머니 기념판 등 매년 새로운 활명수 기념판을 출시해 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