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30
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30

“아이엘츠 준비생들의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아드립니다”

서울 강남 5월 15일(화) 19시, 부산 서면 5월 16일(수) 18시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아이엘츠 학원 렉시스어학원이 IELTS 주관사 IDP와 함께 릴레이 특강을 개최한다.

릴레이 특강 제1회 주제는 ‘IELTS Speaking – Learn the right way’이다. 특강은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 렉시스어학원에서 진행되며, 일정은 서울 5월 15일(화) 오후 7시, 부산 5월 16일(수) 오후 6시다. 참가신청은 렉시스어학원 웹사이트(www.lexisenglish.co.kr)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강에서는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와 함께 스피킹 시험에 대해 잘못 알려진 응시요령 및 공부방법들을 살펴보고 그에 대한 올바른 정보들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 주관기관 담당자와 질의시간도 마련돼 있어 스피킹 과목 외에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직접 질문할 수도 있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잘못 알려진 시험 정보로 교육을 받아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특강에서는 실제 학생 스토리를 통해 스피킹 시험 준비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정보를 바로 잡아줄 수 있는 내용으로 차별성을 뒀다”고 밝혔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학습플랜 상담 ▲IELTS Writing과 Speaking 채점기준표 ▲렉시스어학원 수강상품권 ▲모의고사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당일 시험접수를 하는 응시자에게는 전 세계 공용 멀티어댑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시험 접수를 희망하는 참석자는 반드시 여권을 지참하여 방문해야 한다.

한편 렉시스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