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메이크업학과, 메이크업 네일아트 무료 특강 (제공: 서울호서전문학교)
서울호서전문학교 메이크업학과, 메이크업 네일아트 무료 특강 (제공: 서울호서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메이크업학과&네일아트학과 과정이 러시아 아뜰리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국제 스타일리스트 의회(ISC)회장인 Nina Gorlushko 교수의 아트 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오는 5월 12일 전국 고등학교 3학년 및 2019학년도 입시 대상자에게 서울호서가 교내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러시아 아뜰리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화려한 아트 메이크업 퍼포먼스와 봄 네일 아트를 무료로 시술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 과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 과정 재학생들은 2년간 2000시간이 넘는 수업을 받고 있으며, 정규 교육 과정의 80% 이상은 현장감 있는 실기교육과 인턴과정이나 산업체 현장학습,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무능력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졸업 후에는 방송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사, 토탈 뷰티 살롱,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웨딩플래너 및 기획자, 이미지 컨설턴트 등의 진로로 나가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는 비실기 및 100% 면접 전형으로만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