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십일조의 비밀을 안 세계의 부자들
[신간안내] 십일조의 비밀을 안 세계의 부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이지수 기자] 세계의 부자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이것. 이 책은 세계적인 부를 일군 기업인들의 성공을 신앙이라는 관점으로 들여다보고 있다.

큰 재물을 얻기 위해서는 인간의 힘만으로는 안 되고 하나님의 도움이 필요하며 그 핵심에 십일조가 있다고 설파한다.

존 록펠러, 존 워너메이커, 벤저민 프랭클린, 콘래드 힐튼…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십일조를 철저히 지켰다는 점이다. 특히 록펠러는 레스토랑에서 계산서가 맞는지 가족들이 먹은 닭다리를 세어 볼 정도로 돈에 집착하는 인물이었다.

그러나 십일조를 계산하는 회계직원만 40명을 두고 기업을 경영했을 정도로 철저히 십일조를 지켰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이 축복을 부어주시는 메커니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이 책에서는 십일조에 대한 성경적 근거를 8가지로 정리해 놓고 있다. 구약에서부터 신약에 이르기까지 성경이 어떻게 십일조를 규정하고 있는지 말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랑 2010-08-04 11:55:13
좋은 책인것 같네요 ^ ^

정론 2010-08-04 09:27:02
큰 재물을 얻기 위해서는 인간의 힘만으로는 안 되고 하나님의 도움이 필요하며 그 핵심에 십일조가 있다? 정말 맞는 말씀입니다. 모든 복의 근원은 하나님이시니 주시는 분도 하나님이요, 거둬가시는 분도 하나님이시니.... 십일조 아깝다 생각말고 하나님의 것을 돌려준다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