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센터 오픈 기념 ‘고객감사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제공: SK스토아)
미디어 센터 오픈 기념 ‘고객감사이벤트’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제공: SK스토아)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스토아가 미디어센터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총 2억 6천만원 상당의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BMW 520d 스포츠’를 증정하며 매월 당첨자에게 연속으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월 1등(1명)은 월 50만원씩 2년간, 2등(2명)은 월 30만원, 3등(3명)은 월 10만원, 4등(100명)은 월 3만원씩 1년간 누적방식으로 총 106명에게 해당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방송상품(보험상품 제외)을 2회 이상 구매하고 누적 주문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바디워시로션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SK스토아의 모바일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상품(상담전용상품 제외)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상품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한편 이날 SK스토아는 저전력, 친환경 설계 기반의 총 6436㎡ 규모로 A·B스튜디오, 사전제작전용 스튜디오, 모바일 스튜디오 및 부대시설 등으로 구성된 업계 최대 규모의 자체 제작시설인 미디어센터를 오픈했다. 각 스튜디오는 패션, 생활, 주방, 식품, 여행, 가전 등 다양한 상품군에 특화된 촬영환경을 제공하며 특히 사전제작전용 스튜디오는 AR·VR 기반의 입체적인 쇼핑경험 제공이 가능한 ‘360°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