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17일 카드를 쓰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 카드’라는 의미의 ‘I’m(아임)’ 카드 시리즈 4종을 추가 출시했다.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17일 카드를 쓰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 카드’라는 의미의 ‘I’m(아임)’ 카드 시리즈 4종을 추가 출시했다.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롯데카드가 카드를 쓰는 고객이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 카드’라는 의미의 ‘I’m(아임)’ 카드 시리즈 4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I’m 시리즈 4종은 가족을 챙기는 나, 위로가 되는 나, 즐겁게 지내는 나, 슬기롭게 사는 나 등의 콘셉트로 출시됐다.

‘가족을 챙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학습지·학원·마트·유기농샵 10% 할인 등 가족을 위한 교육, 먹거리 혜택을 담은 ‘I’m HEARTFUL(아임 하트풀)’, ‘위로가 되는 나’라는 콘셉트로 모든 음식점 5% 할인, 점심시간 커피 30% 할인 등 직장인을 위한 주중, 주말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I’m CHEERFUL(아임 치어풀)’이다.

또 ‘즐겁게 지내는 나’라는 콘셉트로 주말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야간요식·소셜커머스 최대 10% 할인 등 1코노미를 위한 편리한 혜택을 담은 ‘I’m JOYFUL(아임 조이풀)’, ‘슬기롭게 사는 나’라는 콘셉트로 이동통신, 관리비 등 월납요금, 마트, 슈퍼 최대 10% 할인 등 알뜰 소비자를 위한 생활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I’m GREAT(아임 그레잇)’이다.

롯데카드는 상반기 내 새로운 I’m 카드 1종을 추가 출시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핵심 소비가치 분석, 트렌드 변화를 반영해 I’m 시리즈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