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의정부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오상택 서장을 비롯해 어머니폴리스 연합단 및 회원 약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등학교 어머니 폴리스 발대식 행사를 진행 (제공: 의정부경찰서)ⓒ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16
지난 13일 의정부경찰서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어머니폴리스 발대식에서 오상택 서장을 비롯해 연합단, 회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경찰서)ⓒ천지일보(뉴스천지) 2018.4.16

학교 주변 아동 대상 범죄, 학교폭력 예방 

민·경 협력체계 강화, 안전한 학교 만들기

[천지일보 의정부=이성애 기자] 의정부경찰서가 지난 13일 5층 대강당에서 초등학교 어머니 폴리스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선발된 어머니폴리스 이애란 연합단장을 비롯한 임원진에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지난 1년간 열정적으로 봉사하신 회원들의 활동 영상 시청, 결의문 낭독 등 행사가 이어졌다.

오상택 의정부경찰서장은 “자발적으로 소중한 시간을 내어 봉사하는 어머니 폴리스 학부모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어머니폴리스의 슬로건인 ‘내 자녀의 안전은 내가 지킨다’는 마음을 갖고 아동 대상 범죄예방 및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새롭게 선발된 관내 25개 초등학교 어머니폴리스 회원은 등·하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교내·외 순찰 활동 등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따뜻한 꿈이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빈틈없는 세심한 예방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