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세척력·디자인 신경쓴 ‘터치온 식기세척기’ 20일 출시
SK매직, 세척력·디자인 신경쓴 ‘터치온 식기세척기’ 20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모델명 DWA-8000D)’을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다. (제공: SK매직)
SK매직이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모델명 DWA-8000D)’을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다. (제공: SK매직)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세척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신제품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 온(모델명 DWA-8000D)’을 오는 20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K매직만의 세척기술을 한층 개선한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을 탑재했다. 상, 중, 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물살의 세척수 분사 및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씨의 고온수 세척·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때가 있는 조리 용기를 완벽하게 살균·세척할 수 있다.

특히 손잡이를 없애고 ‘터치 온’ 버튼을 만들어 손가락으로 터치만 해도 손쉽게 문을 열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또 도어 하단의 LED 불빛으로 제품의 작동 상황 확인과 함께 감성적 주방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편리한 사용에 중점을 둔 기능들을 대거 추가했다. 오염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알아서 세척할 수 있는 ‘스마트(SMART) 코스’를 기반으로 국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인 49분이면 완료되는 ‘스피드(SPEED) 코스’, 잔여 수분을 자연 건조할 수 있는 ‘자동문열림 기능’, 조작부를 도어 상단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히든 컨트롤(Hidden Control)’ 기능 등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Needs)를 철저하게 분석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6일부터 18일까지 100대에 한해 신제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예약 구매 고객은 20만원 할인된 129만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