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와이즈만)
(제공: 와이즈만)

“영국 캠브리지에서 21세기 글로벌 융합 인재로 거듭나다!”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와이즈만의 대표적인 해외 캠프 ‘2018 와이즈만 캠브리지 Summer School’이 글로벌 과학 인재를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와이즈만 관계자는 “‘2018 와이즈만 캠브리지 Summer School’은 글로벌 과학 인재를 꿈꾸는 학생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전문적인 과학 지식을 향상시킬 수 캠프”라고 소개했다.

캠브리지 Summer School은 영국의 캠브리지, 옥스퍼드, 런던 등지에서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서는 캠브리지 대학교 석·박사 과정 연구원과 함께하는 5가지 창의 과학 프로젝트 수업, 연극을 활용해 과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DI(Destination Imagination)활동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캠브리지 대학교와 옥스퍼드 대학교를 탐방하고 영국의 수도인 런던의 역사와 문화를 깊숙이 느껴볼 수 있는 탐방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창의와탐구 문화SW교육사업본부 박정규 본부장은 “글로벌 과학 인재를 꿈꾸는 학생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과학 지식과 상상력, 창의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라며 “캠프 일정 동안 멘토 교사 및 친구들과 함께 하며 배려심과 협동심, 리더십까지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캠프 신청 접수는 오는 5월 10일까지 와이즈만 캠프 홈페이지(camp.askwhy.co.kr)를 통해 접수 받을 수 있다.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02-2033-8831, 8834)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