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함께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함께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ITA(Italian Trade Agency:이탈리아 무역공사)에서는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독일 카데베 등과 글로벌 ‘이탈리아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 행사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브랜드 MTM 서비스 진행

주요 행사로 ‘이탈리안 젠틀맨 (Italian Gentleman)’을 테마로 이탈리아 최고급 정장 브랜드에서 정장 맞춤 서비스 MTM(Made-to-Measure)을 준비했다. MTM은 고객의 체형에 맞춰진 패턴을 뜬 후 그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반맞춤 서비스다.

우선 갤러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인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에서는 ▲체사레아톨리니 ▲톰볼리니 ▲알레산드로 제랄디 등 브랜드에서 MTM 서비스가 진행되며, 이 중 톰볼리니와 알레산드로 제랄디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수석 재단사가 각각 7일(토)과 8일(일)에 방문하여 해당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꼬르넬리아니 ▲란스미어 등도 참여한다.

◆다채로운 경품이벤트에 쿠킹클래스까지

경품 이벤트로는 행사 기간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2매(알리탈리아 항공) ▲2등(1명)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3등(10명) 아쿠아디파르마 향수&바디세트 ▲4등(20명) 이탈리아 요리의 바이블 ‘실버 스푼’ 책 등을 증정한다.

참여형 이벤트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 입점한 서울 한남동 피자 식당 ‘핏제리아 디 부자’에서 화덕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만원이며 직접 만든 피자 포장은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 시식권, 이탈리아 고메이박스(3만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오는 7~8일 당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게임 이벤트를 진행 ▲실버 스푼 주방 앞치마 ▲부자피자 시식권 ▲파스타 보관케이스 ▲이탈리안 고메이 박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주말에(7~8일/14~15일)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빙하수 ‘수르지바’를 선착순(일 7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40여개 이탈리아 브랜드들은 할인 및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프로모션으로 오는 6~8일 ▲디스퀘어드2 ▲에밀리오푸치 ▲에르마노설비노 등 명품관 이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이 10% 할인하고, 13~15일에는 ▲MSGM ▲HOPE ▲메릴링 ▲모스키노 등 명품관 웨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10% 할인에 들어간다.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 플러스(g.street 494 homme+)’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해당 매장에서 스페셜 할인권(10%∙20%∙30% 할인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식품행사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인기 와인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이탈리아 식문화를 대표하는 ▲파스타 ▲발사믹 비니거 ▲에스프레소 커피 등의 제품들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명품관 전 MD 카테고리에 이탈리아 패션뿐 아니라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까지 담고자 했으며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해당 캠페인을 매년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 10월에 계획된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에서는 국내에 아직 미진출한 오랜 전통의 이탈리아 지역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