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모습 (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
서울게임아카데미 모습 (제공: 서울게임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게임전문교육기관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전액국비교육을 티켓몬스터(티몬)을 통해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가 티몬에서 모집하고 있는 전액국비교육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의 일종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분야인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양성 과정과 2D그래픽 게임원화 & UI, 애니메이션 전문가 양성과정이다.

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각 교육과정은 만 34세 이하의 미취업자 대상으로 한 반의 정원은 20명이다”며 “출석과 과제 완수율이 80% 이상일 경우 학원 내에서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모든 교재비가 무료며, 매달 훈련참여수당으로 최대 35만원이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서울게임아트학원은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을 찾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전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10~2019.09) 교육기관이다.

2018년 상반기에는 국비지원 통합심사과정 게임분야 전국 최다 승인(22개)을 받기도 했다.

한편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서도 서울과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부산·경상 지역의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지망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 관계자는 “편안한 분위기의 강의실과 자습실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테라스와 휴식공간이 있다”고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의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티몬 모집은 오는 5월 31일까지며, 이후에도 다양한 국비지원교육이 진행된다.

SGA 게임학원은 매일 무료로 진로상담이 진행되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생 모집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상담 및 티몬을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