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뷰티편집샵 ‘시코르’ (제공: DMCK)
DMCK 뷰티편집샵 ‘시코르’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화장품 DMCK가 오는 30일 신세계 뷰티편집샵 ‘시코르’ 대전 둔산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시코르’ 대전 둔산점은 대전의 핵심상권으로 꼽히는 갤러리아 타임월드 둔산동에 위치해있다.

DMCK는 국내 피부관리실 및 피부과 1만여 곳을 비롯해 이번 입점한 시코르 둔산점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동대구점, 부산 센텀시티점, 일산 스타필드 고양점, 광주점에 이은 8번째 매장으로 시코르 전점에 입점 완료했다.

시코르 (CHICOR)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샵으로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를 한 데 모아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고 직접 체험 후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이다.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해 ​2030세대의 화장품 놀이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

DMCK는 신세계백화점 ‘시코르’를 통해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 씨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엘릭시 플러스 앰플’ 등 피부 고민별 상품을 겨냥한 전략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DMCK 관계자는 “DMCK가 시코르 둔산점 매장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DMCK는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신라면세점(서울점, 제주점), 롯데홈쇼핑, 동아백화점(수성점)과 전국 100개점의 H&B스토어 롭스 매장까지 연이어 입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