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이 만든 ‘뉴오리진’, 신세계百 단독 프리론칭
유한양행이 만든 ‘뉴오리진’, 신세계百 단독 프리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신제품 (제공: 유한양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29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의 신제품 (제공: 유한양행)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29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프리 론칭한다.

유한양행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영등포점·의정부점·부산 센텀시티점·대구점 등 6개 지점에 뉴오리진 팝업 스토어를 열고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뉴오리진은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다. ‘푸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철학 아래 홍삼군, 녹용군, 루테인, 칼라하리 사막소금 등 기존 건강기능식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홍삼의 경우 DMZ외곽 전용농장 계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뿌리와 열매, 잎까지 전(全) 홍삼을 한 병에 담아 차별화했다. 녹용은 뉴질랜드 왕립농업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6000만평 사슴농장에서 자란 상위1% 사슴의 뉴질랜드 생녹용을 통째로 추출해 영양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오리진 루테인은 인도 전용 농가의 마리골드 꽃을 국내 최초로 초임계 추출한 잔류용매 0%의 헥산프리 제품으로 차별점을 더했다. 초임계 추출은 유효물질의 손상이 없고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헥산과 같은 잔류 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는 추출법이다. 루테인 제품에는 유한양행이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주제로 내달 19일까지 22일에 걸쳐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현장 론칭 기념 할인 판매 ▲신세계VIP 고객 특별할인 ▲20만원 이상 구매시 DNA유전자검사 바우처 제공 ▲뉴오리진 샘플 키트 증정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