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세 번째 고객가치혁신으로 T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세 번째 고객가치혁신으로 T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 SK텔레콤)

T데이엔 파격할인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SK텔레콤이 세 번째 고객가치혁신으로 T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새 멤버십은 내달 2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고객에게 안내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VIP 등급을 제외한 T 멤버십 고객은 연간 할인한도 차감 때문에 자유롭게 멤버십을 이용하기 어려웠다. SK텔레콤은 앞으로 모든 멤버십 등급에서 연간 할인한도를 없앤다. 멤버십 할인을 이용할 때마다 ‘잔여 할인한도’ 대신 ‘누적 할인혜택’ 금액을 문자, 앱 등을 통해 안내받는다.

등급도 ‘VIP·골드·실버’ 3등급으로 단순화한다. 기존 등급별 사용처 혜택과 이번에 신설된 ‘T Day’ 파격적 할인까지 더해 T 멤버십 전 고객의 혜택이 확대된다.

또 T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부터 매달 T Day(총 8~9일)를 실시한다. T Day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다. T Day 날짜 별 혜택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월만 제외하고 매월마다 첫째 주 혜택은 1일, 매주 수요일 혜택은 전주 목요일에 하나씩 깜짝 공개된다.

다음 달 첫째 주는 ▲캐리비안베이 1인 2매 ▲11번가 22% 할인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팩, 커피 50% 할인 등이다. 매주 수요일 혜택은 ▲11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1 ▲18일 도미노피자 60% 할인 ▲25일 요기요 전국 치킨배달 7000원 할인 등이다.

(제공: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