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강서노인종합복지관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 진행
동성제약, 강서노인종합복지관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이 지난 22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제공: 동성제약)
동성제약이 지난 22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제공: 동성제약)

[천지일보=강병용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22일 강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아나파테이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성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아나파테이핑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주로 통증을 호소하는 부위인 허리, 어깨, 무릎, 손목 등에 테이핑을 실시하고 정확한 사용법과 효능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사용한 근육테이프는 동성제약의 ‘아나파테이프’로, 아픈 부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잘라져 있어 맞춤 테이핑이 가능한 제품이다.

봉사활동 이후에는 강서구 내 봉사단체 3팀, 총 35명에 대한 테이핑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을 받은 봉사단체는 동성제약이 지난달 21일강서구청과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활성화’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새롭게 신설된 터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강서구청과의 협약을 통해 많은 어르신들께 테이핑 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아나파테이핑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강서구청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