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공부의 신 3탄 출시
SK텔링크, 공부의 신 3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링크가 소비자들의 단말기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공부의 신 by LG’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SK텔링크)
SK텔링크가 소비자들의 단말기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공부의 신 by LG’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SK텔링크)

출고가 29만 7000원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SK텔링크가 소비자들의 단말기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공부의 신 by LG’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부의 신은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스마트폰에 학생들의 니즈를 공략해 출시 이후 월 평균 3000명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인기다.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SK텔링크는 지난해 11월 ZTE 단말 외에 삼성전자의 ‘갤럭시 와이드2’를 ‘공부의 신’ 2탄으로 출시했으며 이번에 다양한 편의기능을 담아 가성비가 뛰어난 실속형 스마트폰 ‘LG X4’를 ‘공부의 신’ 3탄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부의 신 by LG’는 기존 ‘공부의 신’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와이파이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SNS 및 인터넷 등 학습 방해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대신 세련된 스마트폰 외양에 크기가 가로, 세로, 두께가 각각 148.6×75.1×8.6mm에 불과해 손이 작은 청소년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사용자들의 개선 의견을 반영해 영어사전 음성지원 기능과 함께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의 음원 벨소리 6개와 동기부여 영상 5건을 추가해 공신폰 사용자의 열공모드 동기부여를 강화했다.

‘공부의 신 by LG’는 실속형 스마트폰임에도 프리미엄 폰에 탑재되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핑거 터치’ 기능을 통해 지문 인식 버튼에 손가락을 갖다 대는 것만으로 셀프 카메라를 찍거나 화면을 캡처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사용 없이 이어폰만 연결하면 FM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공부의 신 by LG’ 출고가는 29만 7000원이며 요금제는 기존 ‘공부의 신’ 시리즈와 동일하게 가입 가능하다. 청소년 전용 '공부의 신'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2만 900원에 음성 100분 및 SMS 1000건 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 3만 3000원 상당의 제공량을 기본 제공한다.

이번 ‘공부의 신 by LG’ 단말은 기존의 판매 채널인 공식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7mobile 다이렉트’나 일반 판매점 외 전국 LG베스트샵(하이프라자) 매장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자녀들의 스마트폰 과몰입을 고민하는 학부모들, 공부에 전념하고자 하는 학생들, 그리고 디지털 디톡스를 원하는 성인층의 숨은 니즈를 포착해 ‘공부의 신’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