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본격적으로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학습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이 많다. 이에 맞춰 교육업계에서도 학습자들을 위해 수강료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학습 목표와 계획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비교해보고 새 학기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잡아보자.
 

(제공: 쎈닷컴)
(제공: 쎈닷컴)

◆쎈닷컴 ‘쎈 20문항 7일 무료 수강권’ 증정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오는 30일까지 모든 중·고등 신규 회원들에게 ‘쎈 20문항 7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쎈 문항별 강좌는 좋은책신사고의 쎈 수학 교재에서 해설이 필요한 문항을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하는 방식이다. 모든 신규 회원들에게는 쎈닷컴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쎈닷컴은 쎈, 개념쎈, 일품 등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베스트셀러 교재별 해설 강좌와 학생 수준 및 학사 일정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 장원교육)
(제공: 장원교육)

◆장원교육, 신규회원 대상 인기 학습도서 증정

장원교육은 오는 3월까지 신규 고객들에게 인기 학습도서를 증정한다. 만화 한국사 양장본, 만화 세계사 양장본, 장원한국사 우리역사 용어사전 등 자사 도서 중 희망하는 도서를 선택하면 된다. 장원교육은 ▲초등 전 과목 교과서 어휘를 수록한 ‘어휘나무’ ▲한국사를 인물 및 용어 중심으로 정리한 ‘장원한국사’ ▲스마트펜을 연계해 종합적인 중국어 학습을 돕는 ‘장원세이펜중국어’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제공: 랭쎄)
(제공: 랭쎄)

◆랭쎄, 온라인 어학연수 7일간 무료체험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는 3월 새 학기를 맞아 ‘랭쎄 온라인 어학연수 7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랭쎄는 영어를 영어로 가르치는 신개념 온라인 어학연수 프로그램,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을 신청 시 랭쎄 원어민 영어 강의 전 과정, 영어 습관화 자료인 ‘랭쎄 데일리’, 주간 학습 점검 자료, 스타터스 테스트를 일주일간 체험할 수 있다. 랭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랭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일대일 상담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제공: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 74% 할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신학기를 맞아 수강료를 최대 74% 할인한다. 사회복지사2급,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의 경우 정해진 학습설계에 따라 강의를 수강하고 학습자가 학점신청 등을 직접 하는 ‘픽스딜’을 신청하면 수강료를 74% 대폭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필요한 과목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프리딜도 과목당 4만원대이며, 학습설계부터 관리까지 모두 제공하는 정규과정은 과목 당 5만원대에 수강할 수 있다. 오는 4월 12일에 1학기 4차 과정을 개강한다.

 

(제공: 금성출판사)
(제공: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 ‘푸르넷’ 교사 모집 이벤트

금성출판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푸르넷 선생님! 자랑스러운 아내, 자랑스러운 엄마- 교사모집 이벤트’를 열고 교육사업가를 꿈꾸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공부방 개설 및 입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지점 면담을 완료한 모든 분께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상담 신청 시 추천교사 사번을 입력한 예비 교사가 최종 입사하게 되면 추천교사에게도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4월까지 신규 입사를 완료하고 6명 이상의 회원을 지도하는 교사를 대상으로 ‘푸르넷과 함께한 새로운 성공의 시작’ 교사 스토리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준을 만족하고 스토리를 작성한 교사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샐러드바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금성출판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공: 바다나무)
(제공: 바다나무)

◆바다나무 ‘프로모션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

캄아일랜드의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바다나무는 ‘바다나무에 반하다’를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프로모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정답자 중 24명을 추첨해 바다나무 지니어스 전집, 매직러닝디스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카피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4월까지 연달아 열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