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천지일보(뉴스천지)
워너원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Mnet 측이 워너원 스타라이브의 방송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19일 Mnet 공식 홈페이지에는 ‘워너원 스타라이브 관련 사과문’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Mnet 측은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Mnet 측은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이날 워너원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 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이어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이라며 사과의 뜻을 거듭 밝혔다.  

한편 이날 워너원은 엠넷닷컴‘스타라이브’에 출연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그러나 방송 직전 방송 출연을 준비하고 있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송출되면서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방송에서 멤버들은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는가” “왜 스케줄이 빡빡한가” “내 휴대전화를 까발리겠다” “방송 전에 욕을 해놔야겠다” 등의 신중치 못한 말로 도마 위에 올랐다. 

다음은 워너원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관련 Mnet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라이브입니다.

금일 진행된 방송과 관련,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분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