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뮤즈 한지혜 주연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 지원 나서
DMCK, 뮤즈 한지혜 주연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 지원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MCK 모델 배우 한지혜 (제공: DMCK)
DMCK 모델 배우 한지혜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한지혜가 주연을 맡은 KBS 2TV 드라마 ‘같이 살래요’를 제작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지혜는 KBS 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3년 만에 복귀했다.

극중 박유하는 박효섭(유동근 분)의 둘째 딸로, 홀로 4남매를 키워온 아빠와 엄마 몫까지 해내야 했던 언니의 희생을 보답하기 위해 악착같이 공부해 의대에 진학하고 인턴까지 마친 집안의 자랑으로 명석한 두뇌의 의대 출신 젊은 사모님이자 이성적이면서도 심장은 뜨거운 여자로 분한다.

DMCK 화장품 모델로 활약하는 한지혜는 ‘같이 살래요’에서 무결점 피부로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KBS2 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황금빛 내 인생’ 후속작으로, 지난 17일부터 첫 방송됐다. 극 중에서 한지혜는 단정한 올림머리, 우아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안정적인 대사톤과 표정연기로 박유하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