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공식 포스터 (제공: 한화그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4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공식 포스터 (제공: 한화그룹)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개최하는 봄 시즌 대표적인 축제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이 내달 7일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더욱 풍성한 스테이지 공연과 새롭게 선보이는 ‘블라썸 퍼포먼스’를 가미해 찾아간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썸 마켓, 다양한 푸드트럭까지 주말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뮤지션들의 공연은 두개의 무대에서 펼쳐진다.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는 아이콘·이적·정준일·소유 등 유명뮤지션들이 펼치는 핑크스테이지가 꾸며진다.

특히 가수 소유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공식 테마송인 ‘My Blossom’ 음원을 공개해 각종 음원차트에서 인기몰이중이다. 소유는 페스티벌에서 최초로 Live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63빌딩 야외주차장 특설무대에서는 송은이&김숙의 썸에 관한 토크쇼와 에릭남, 어쿠스윗 등이 함께 하는 블라썸스테이지가 마련된다. 페스티벌을 찾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실력파 인디밴드의 버스킹 무대인 언더브릿지 스테이지도 준비한다.

공연 티켓은 Lifeplus 홈페이지에서 14일부터 내달 2일까지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공연의 티켓을 비롯해 벚꽃스페셜 아이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총 700명에게 증정한다.

Lifeplus 홈페이지에서 핑크스테이지 공연티켓(250명)과 블라섬 스테이지 티켓(50명) 중 원하는 공연티켓을 선택하면 된다.

‘Lifeplus’는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 5개 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한화그룹 금융 5개사는 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