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애경산업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 이미지. (제공: 애경산업)
2018 애경산업 신입인턴사원 공개채용 이미지.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올해 8월에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애경산업은 오는 15일부터 4월 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 ▲디자인 ▲영업 ▲연구 ▲생산 등이다.

인턴합격자는 5월부터 2개월간의 인턴활동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2018년도 신입사원으로 전환되어 근무하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인턴활동 순서로 진행되며 자세한 지원방법은 채용 홈페이지(https://aekyung.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은 4월 1일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서만 지원 할 수 있다.

애경산업은 올해 채용에서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사고, 신뢰도 높은 인성, 깨끗한 성품 등 세 가지 덕목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수호 애경 인사팀장은 “올해 신입(인턴)사원 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서류∙면접 과정에서 최소한의 요건만 만족했다면 학교나 학점 등을 일절 보지 않는다”며 “생활뷰티산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신입(인턴)사원 이외에도 법무, 화장품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온라인TM, 신규사업 등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