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주르 세탁 세제 제품 (제공: 르주르)
르주르 세탁 세제 제품 (제공: 르주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요즘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단어 중 하나가 ‘소확행’이다. ‘소확행’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고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또는 그러한 행복을 추구하는 삶의 경향이라고 한다.

예를 들면 갓 구운 빵을 손으로 찢어 먹는 것, 서랍 안에 반듯하게 접어 넣은 속옷이 잔뜩 쌓여있는 것 등의 소박함에서 행복을 얻는 것인데 이와 비슷한 맥락으로 아프리카 예술가 두츠는 행복을 빨래에서 찾았는데 빨래는 구겨진 오늘이 있다면 잘 마른 내일이 도래한다는 것을 말한다고 한다.

이 같은 소소함에서 행복을 찾는 감성과 동일시되는 따뜻한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 브랜드는 행복은 멀리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평범한 일상의 조그마한 여유에서 찾을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일상의 조그마한 여유를 따뜻하게 데워줄 수 있는 구즈(goods design)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러한 철학이 불어 넣어져 있는 세탁세제, 섬유탈취제, 주방세제 등을 판매하고 있다.

고농축인 세탁세제 브랜드 르주르 세제는 발효 및 나노화 공법 그리고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품질테스트를 마친 세탁세제인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 가루세제 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르주르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손빨래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아기세제, 속옷세제, 신생아용품세제, 직장인양복세제 등에 쓰는 세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선물용 제품으로도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르주르는 전국배송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클릭 한번으로 집앞까지 배송이 가능하며, 또 세탁액체세제 주방세제 등의 제품이 각종 시험성적을 토대로 대한아토피협회의 심사를 거쳐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한편 르주르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해당금액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