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경찰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2
12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회의를 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경찰서)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3.12

[천지일보 의정부=이성애 기자] 의정부경찰서가 12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서장, 각 과장, 계·팀장, 지구대·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회의를 개최 했다.

치안고객만족도는 경찰서를 방문한 접촉 민원인을 대상으로 분야별 업무 처리절차, 응대태도, 서비스품질 등에 대한 만족도를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설문조사하여 평가를 한다.

이날 회의에서 분야별 미흡한 분야에 대한 원인분석을 통한향상방안을 위해 경찰서 방문 민원인의 주차 편의를 제공하는 민원인 전용 주차장 공간 확보, 노후한 사무환경 개선, 휴대폰 본인인증 운영 등 주민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추진도 지속 전개해 나아가기로 했다.

오상택 의정부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어떻게 하면 주민이 만족하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 깊이 고민하고, 치안고객만족도 향상에 노력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