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관찰소 청소년 대상 교육 봉사, 위촉장 수여 예정
3월 18일까지 접수, 4월부터 8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8일까지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20명으로 참가 신청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졸업예정자 가능)이면서 교육봉사활동 및 청소년 복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에듀윌이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은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봉사단은 수도권 소재 보호관찰소에서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 활동 및 멘토링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의 특별한 혜택은 법무부 장관 명의의 ‘명예 보호관찰관’ 위촉장을 받고, 명예 보호관찰관으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다. 아울러 에듀윌 입사 지원시에도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번 대학생 봉사단 구성은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보호관찰소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봉사단은 약 17회의 교육 봉사를 실시한 후, 이어지는 8월 8일 검정고시 시험장을 찾아,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도 펼치게 된다.

한편 에듀윌은 2010년부터 법무부에 매년 검정고시 온라인 수강권 및 교재 세트를 지원해 왔다. 에듀윌이 지난 8년간 지원한 검정고시 수강권으로 공부한 응시자의 합격률은 평균 81.2%로 평균 합격률인 77.4% 대비 월등히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