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S가 최근 출시된 안드로이드폰 가운데 그래픽 처리 성능이 가장 우수하다는 해외 전문 사이트의 테스트 결과가 나왔다.

18일 안드로이드 전문 사이트 ‘안드로이드앤미’가 갤럭시S의 AT&T 모델과 모토로라의 드로이드X, HTC 에보와 인크레더블, 구글의 넥서스원 등을 테스트한 결과 갤럭시S의 속도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드로이드앤미가 벤치마크 프로그램인 네오코어로 분석한 결과 삼성 갤럭시S 캡티베이트는 드로이드X 보다 30% 정도 빨랐다.

또 다른 벤치마크 프로그램인 ‘Nenamark’ 등을 사용한 평가 결과에서도 갤럭시S가 가장 빠른 것으로 조사되는 등 총 4개의 프로그램의 평가 중 3개의 결과에서 갤럭시S가 가장 앞섰다.

특히 갤럭시S는 ‘GLBenchmark 2.0 PRO FSAA’의 테스트 부문에서 넥서스원에 비해서는 거의 6배 빠른 성능을 나타냈다.

안드로이드앤미는 갤럭시S가 그래픽 처리 성능의 우수성과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결합을 통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줄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고 언급했다.

기존 스마트폰을 업그레이드한 갤럭시S는 터치를완전히 개선하여 애플의 아이폰과 같은 방식으로 스무드(smooth)한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채택했다.

갤럭시S는 외형과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는데 전반적으로 매끄러운 곡선을 유지 얇고 가벼워졌으며, 디스플레이 창은 4인치로 확대됐다.

뒷면에는 500만 화소 카메라와 스피커를 배치해 뒀고, 한쪽 모서리에는 DMB 안테나가 내장돼 있고, 우리나라에 출시된 스마트폰 제품 중에 최고 사양의1.51GHz의 CPU를 달고 있다.

이렇듯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해 주는 갤럭시S는 사용자들의 후기를 통해 “삼성의 갤럭시S가 기술과 감성 모두를 잡았다”라며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전문 010모바일(http://www.010mobile.net/)은 “갤럭시S의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실로 실감케 한다”며 “통상 신규가입 시에는 요금제 9만 5000원을 쓰면 일반적으로 무료로 갤럭시S를 준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시간을 쪼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보다 믿을 만한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 갤럭시S뿐 아니라 아이폰4까지 예약가입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또한 가죽케이스, 차량용거치대, 차량충전기, 터치펜(최고급형),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하고 꼭 필요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