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직장인을 위한 '휴넷 캠퍼스 행복특강' 론칭. (제공: 휴넷)
휴넷, 직장인을 위한 '휴넷 캠퍼스 행복특강' 론칭.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매주 수요일 저녁, 실무 지식과 교양 등 지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휴넷 캠퍼스 행복 특강’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휴넷 캠퍼스 행복 특강’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캠퍼스에서 열린다. 트렌드∙이슈, 인문∙교양, 실무 노하우 등 직장인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휴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오는 21일 저녁 8시에 열리는 첫 특강은 휴넷 조영탁 대표가 ‘TGIM!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회사 만들기’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28일 2회 특강은 tvN ‘어쩌다 어른’의 스타강사 아주대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가 나선다. 김경일 교수는 ‘변하지 않는 인간 vs 변하는 인간’을 주제로 인간관계 속에서 발견할 수 있는 더 큰 지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강 참가비는 무료이며 휴넷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단 월 1회 진행되는 MBA 동문 전용 특강은 동문에게만 무료로 진행되며, 비동문의 경우 유료 신청 시 참석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휴넷 캠퍼스 홈페이지(campus.hunet.co.kr)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