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핸드폰 (제공: 올댓폰)
삼성 갤럭시 핸드폰 (제공: 올댓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105만 회원이 이용 중인 올댓폰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을 하면 사은품으로 삼성 정품 기어 아이콘X를 100%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갤럭시 on7 프라임 모델과 아이폰6s 128기가 가격을 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갤럭시s9 가격, 스펙, 색상, 카메라, 출고가, 디자인 등에 대한 소비자들이 주목하며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8일까지 총 9일간 예약 가능하고 사전예약자 개통기간은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올댓폰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오는 16일부터 갤럭시s9 정식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기간 안에 갤럭시s9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에게만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 덱스패드와 AKG 헤드셋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갤럭시s9 카메라 스펙은 듀얼 조리개를 사용해 빛에따라 밝기가 조절된다. 갤럭시s9 잠금장치는 얼굴과 홍채 복합인증 시스템을 통해 잠금해제 된다. 갤럭시s9 사운드는 akg와 돌비 ATMOS 사운드로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색상은 라일락 퍼플, 미드나잇 블랙, 코랄블루 3가지로 구성되며 갤럭시s9 용량은 64기가, 갤럭시s9 플러스 용량은 64기가와 256기가가 있고 두 모델 다 외장 메모리를 지원한다.

또한 번호이동 개통 시 네모닉 프린터, 삼성 기어VR, 뮤패드7S, 돌체구스토, 미니 스마트빔을 선택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올댓폰 관계자는 “제주도 2인 왕복여행권과 렌트가 48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샤오미 슬림형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미니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V30 등을 사전예약하거나 정식 개통한 소비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 바 있으며, 현재 전체적으로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중인 무료폰 종류로는 아이폰6s 128G 0원, 갤럭시s7, 아이폰X, 아이폰6 32G 무료, 갤럭시노트8, 갤럭시s7 6만원, LG v20 11만원 등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