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 업데이트 실시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이미지 (제공: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이미지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클레오파트라 재림’을 지난달 28일 업데이트 했다.

이번 레이드 콘텐츠는 ‘라그나 브레이크’의 여덟 번째 시즌으로 과거 주인공에게 패배한 뒤 봉인된 ‘클레오파트라’가 복수를 위해 ‘불멸 클레오파트라’로 새롭게 등장한 이후 스토리를 담고 있다.

‘클레오파트라 재림’은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노멀’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일정 비율로 등장하는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아펩’ ‘호루스’ ‘불멸 클레오파트라’ 등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클리어 시 주어지는 ‘라그나 코인’을 활용해 레이드 상점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까지 보스 차일드 ‘불멸 클레오파트라’를 클리어한 유저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30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레이드 던전 클리어 시 최대 ‘1000 크리스탈’을 선물하며, 오는 7일까지 5성 차일드 ‘세멜레’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